방문 전 준비사항
방문 예약
위치 안내
서비스 가격
열기
열기
방문 전 준비사항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미성년자 제품의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iPhone
서비스를
받기 전에
준비하는 방법
iCloud
백업에서
복원하는 방법
새 iPhone으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iPhone
복원하는 방법
방문예약
위치안내
서비스 가격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닫기
"신분증"
1)
지참 대상 :
제품 접수 및 수령 고객
2)
신분증 기준 :
정부에서 발급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통신사에서 발급하는
"가입 증명서"
1)
지참 대상 :
iPhone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구입일 10일 이내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
(통신사에서 구입한 iPhone, Apple Watch, iPad만 해당)
보증기간이 상이한 경우 (통신사에서 구입한 iPhone, Apple Watch, iPad만 해당)
2)
필요 서류 :
KT : 가입원부 증명서
SK :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LG U+ : 가입사실 확인서
3)
유의 사항 :
고객 정보, 제품 정보(일련번호 등), 개통일자, 대리점 직인(명함)
및 고객 서명(KT일 경우) 등이 기재된 원본 지참 必
제품 구매
"영수증"
1)
지참 대상 :
별도로 구매한 악세서리의 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예 : Cable, EarPods 등)
2)
유의 사항 :
구입일자, 구입가격, 제품 정보, 구매처 정보 등이 기재된 원본 지참 必 (분실 시 구매처 문의 요망)
미성년자 제품의 서비스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닫기
1.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및
"가족관계증명서"
를 지참하여 방문 부탁드립니다. (법정 대리인 동행 시 제외)
미성년자 본인 명의가 아닌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
iPhone 서비스를 받기 전에 준비하는 방법
닫기
iCloud 백업에서 복원하는 방법
닫기
새 iPhone으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
닫기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iPhone 복원하는 방법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