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토어

  • 방문 전 준비사항
  • 방문 예약
  • 위치 안내
  • 서비스 가격
열기 열기

방문 전 준비사항

  •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 미성년자 제품의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 iPhone
    서비스를
    받기 전에
    준비하는 방법
  • iCloud
    백업에서
    복원하는 방법
  • 새 iPhone으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
  •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iPhone
    복원하는 방법
  • 방문예약
  • 위치안내
  • 서비스 가격

아이스토어

법인명(상호) : (주)넵튠코리아

대표자(성명) : 조태율

전화 : 02-854-2211

팩스 : 02-854-2213

주소 : 07014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59 쌍립빌딩 4층

개인정보관리책임자: 고재현

사업자등록번호 안내 : [ 106-86-74269 ]

통신판매업 신고 제 2023-서울동작-1669호 [사업자정보확인]

메일주소 : privacy@neptunekorea.com

Copyright © 2016 아이스토어All rights reserved.

서비스 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 "신분증"
    • 1)지참 대상 : 제품 접수 및 수령 고객
    • 2)신분증 기준 : 정부에서 발급된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 통신사에서 발급하는 "가입 증명서"
    • 1)지참 대상 :
      • iPhone의 전원이 켜지지 않거나 화면이 보이지 않는 경우
      • 구입일 10일 이내 하드웨어 문제로 인한 환불을 진행하는 경우
        (통신사에서 구입한 iPhone, Apple Watch, iPad만 해당)
      • 보증기간이 상이한 경우 (통신사에서 구입한 iPhone, Apple Watch, iPad만 해당)
    • 2)필요 서류 :
      • KT : 가입원부 증명서
      • SK : 이용계약등록사항 증명서
      • LG U+ : 가입사실 확인서
    • 3)유의 사항 :
      • 고객 정보, 제품 정보(일련번호 등), 개통일자, 대리점 직인(명함)
        및 고객 서명(KT일 경우) 등이 기재된 원본 지참 必
  • 제품 구매 "영수증"
    • 1)지참 대상 : 별도로 구매한 악세서리의 서비스를 진행하는 경우 (예 : Cable, EarPods 등)
    • 2)유의 사항 : 구입일자, 구입가격, 제품 정보, 구매처 정보 등이 기재된 원본 지참 必 (분실 시 구매처 문의 요망)
미성년자 제품의 서비스진행을 위한 필요 서류 안내
  • 1.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 미성년자 고객님의 경우, "미성년자 제품 수리 및 결제 동의서" 및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여 방문 부탁드립니다. (법정 대리인 동행 시 제외)
    • 미성년자 본인 명의가 아닌 카드 결제는 불가합니다.
iPhone 서비스를 받기 전에 준비하는 방법
iCloud 백업에서 복원하는 방법
새 iPhone으로 데이터 옮기는 방법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iPhone 복원하는 방법